건동홍 경영

"고민있어요 ㅠㅠㅠㅠ"

현재 고3인 미대입시생입니다... 제가 특성화고를 진학중이고 내신이 3.72 예요 대학입시전형은 일반전형으로 실기우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연영과 대학"

특기 무용위주로 보는곳좀 나열해줘 4년제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 사교가 68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