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민있어요 ㅠㅠㅠㅠ

"이과 내신 4.5"

산기대 가능 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건동홍 경영"

1학년 1학기 학점 3.92면 ㅍㅌㅊ?

  • 작성자

    ㄴㄷㅇㅈ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