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영과 대학

"건동홍 경영"

1학년 1학기 학점 3.92면 ㅍㅌㅊ?

  • 작성자

    ㄴㄷㅇㅈ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외대 외부인 출입가능해여??"

그냥 캠퍼스구경하다가 나올라는데 건물도 들어갈수있으면 들어가보고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