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 내신 4.5

"고3 학과 고민이 있습니다..ㅠ"

생기부 1학년 때 심리로 맞췄다가 2학년 때부터 쭉 문콘&광홍으로 맞춰왔습니다 내신은 3등급 초반이구요 근데 요즘 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0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고민있어요 ㅠㅠㅠㅠ"

현재 고3인 미대입시생입니다... 제가 특성화고를 진학중이고 내신이 3.72 예요 대학입시전형은 일반전형으로 실기우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