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이어플 짱좋네요

"여러분이라면 어떻게하시겠어요"

내가그나마 제일흥미있었던건데 취업하면 돈을 잘못보는거 vs 흥미가 없는데 취업하면 돈잘버는거 그나마흥미있던것도 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 창작가 03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으아 씨발 어떡해ㅠㅠㅠ"

대학와서는 초딩 중딩 고딩 인연이랑 겹치는사람 없는줄알고 막살았는데 알고보니 중학교때 원수지간이었던 새끼랑 같은학교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