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러분이라면 어떻게하시겠어요

"외대 한국어교육과"

어때!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 삼수생 82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와 이어플 짱좋네요"

덕분에 내가목표로 했던 스스로프라이드를 갖던 과가 얼마나쓰잘데기없는지 고3이되어서야. 입시가 눈앞에 와서야 알아버...

  • 작성자

    베리믻ㄷ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