으아 씨발 어떡해ㅠㅠㅠ

"와 이어플 짱좋네요"

덕분에 내가목표로 했던 스스로프라이드를 갖던 과가 얼마나쓰잘데기없는지 고3이되어서야. 입시가 눈앞에 와서야 알아버...

  • 작성자

    베리믻ㄷ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군대 상근예비역으로 10월중순에 가는데"

가기전에 연인 사겨서 달달한 복무(??)하고싶다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 책임자 3838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