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등급이

"대학교 1학년은"

죽어라 논다던데 뭐하고 놀아..?? 기승전 술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 삼수생 82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생명관련학과"

생명공학이나 생명과학과 같은데들어가면 어디로 취업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 잠만보 07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