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교 1학년은

"문과 정시"

생기부 관리를 안해서 정시로 대학 가려고 하는데 등급이 얼마나 나와야 인서울 가능할까요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 계획자 60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수시등급이"

평균이 2.56이고 80퍼컷이 2.79인데 내가2.94거든 이번에추합되도 갈쑤잇을까?? 못갈확률이큰가.. ?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 상담가 4626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