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명관련학과

"수시등급이"

평균이 2.56이고 80퍼컷이 2.79인데 내가2.94거든 이번에추합되도 갈쑤잇을까?? 못갈확률이큰가.. ?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 상담가 4626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전문대 전자과"

중에 어디가가장나음? 통신이나 전자나 전기생각하는데 어디가나음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