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 정시

"문과 내신 5.5인데 모고는 4.7정도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"

정시 파야할까요? 아니면 그냥 수시 넣을까요? 제가 종합으로는 못 넣어요ㅠㅠ 넣을려면 교과로 넣어야 하는데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 흰수염 598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대학교 1학년은"

죽어라 논다던데 뭐하고 놀아..?? 기승전 술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 삼수생 82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