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 내신 5.5인데 모고는 4.7정도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"동생 얘기지만"

모의 삼삼삼 탐구도 삼삼인데 인서울 가능해? 쟨 문과 나는 수시로 들어와서 정시는 아무것도 몰라갖고 묻는거임

  • 작성자

    뱀파이어닥터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문과 정시"

생기부 관리를 안해서 정시로 대학 가려고 하는데 등급이 얼마나 나와야 인서울 가능할까요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 계획자 60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