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생 얘기지만

"동아대vs조선대vs영남대vs원광대"

과거4대사립명문이라는데 지금기준으로 저 4군데 1위부터4위까지 서열좀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 성적표 99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문과 내신 5.5인데 모고는 4.7정도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"

정시 파야할까요? 아니면 그냥 수시 넣을까요? 제가 종합으로는 못 넣어요ㅠㅠ 넣을려면 교과로 넣어야 하는데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 흰수염 598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