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기업은 대학간판 안보는데

"대학교 술"

고3인데요 사교성이나 성격은 문제 없이 좋은데 술 담배가 체질에 안맞아서 술도 안먹고싶고 술자리 같은 것도 안가지니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 여드름 0493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중요한 스펙 쌓을수 있는데 25만원든다면 해야하할까요"

25만원... 근데 엄청 권위있는 스펙인데 할까요말까요? 학종으로 갈생각입니다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 성적표 68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