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교 술

"대구계명대학교 중국학과(야간)vs대구보건대 치위생사"

여러분이라면 무엇을 선택하시겠나요? 혹시 계명대 중국학과(야간)이나 대구보건대 치위생과 들어가신 분 계시나요?ㅠ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공기업은 대학간판 안보는데"

학점 많이 본다는데 공기업 가고싶으면 낮은 대학가서 학점따는게 더 좋을까?

  • 작성자

    나봉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