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요한 스펙 쌓을수 있는데 25만원든다면 해야하할까요

"공기업은 대학간판 안보는데"

학점 많이 본다는데 공기업 가고싶으면 낮은 대학가서 학점따는게 더 좋을까?

  • 작성자

    나봉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주관적인 생각"

실제에 비해 사람들한테 고평가 되는 학교 이화여대 숙명여대 경희대 동국대 인하대(공대) 실제에 비해 사람들한테...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 계획자 49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