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과학대학교 간호학과

"지거국 통합"

말이 안되긴 하는데, 이게 정부에서 추진하는 것도 아니고 각 학교에서 정부에 제안한거라던데 필자는 경북대 재학생인데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 여드름 52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산업경영"

어때여!? 취업잘되요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 삼수생 82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