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업경영

"수원과학대학교 간호학과"

일반내신전형으로 붙은 분 계신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질문!!"

근로복지공단 이런곳에 일하는게 목표라서 사회복지과를 통해서 하려고 하는데요. 연세대,숭실대까진 못 갈거 같아서요..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 설계자 12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