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거국 통합

"이과 내신 2.5"

건설 토목 쪽인데 서성한 중경외시 중에서 학종으로 써볼만한데 있을까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 행복이 24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수원과학대학교 간호학과"

일반내신전형으로 붙은 분 계신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