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위지거국 공대 17학번인데요

"고2 내신 6.5인데 전문대 유교과"

고2내신 6.5인데 전문대 유교과 갈 수 있나요? 아 그리고 제가 수도권 사는데 부산전문대 가면 안좋게볼까요ㅠㅠ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별점 1점ㅠㅠ 마음이아프다"

다들 애드캠퍼스쓰면서 에러뜨는거있어? 나 좀 알려줘 별점 1점받으니까 울고싶다

  • 작성자

    애드캠퍼스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