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2 내신 6.5인데 전문대 유교과

"학벌이 그리 중요할까"

그런 생각이 드네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 피카츄 61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하위지거국 공대 17학번인데요"

1학기는 학교에서 짜주는대로라서 적성 안 맞는 과목도 있었는데, 이번에 일냈네요.... 기숙사 못 들어가면 어쩌나.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 책임자 3838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