별점 1점ㅠㅠ 마음이아프다

"하위지거국 공대 17학번인데요"

1학기는 학교에서 짜주는대로라서 적성 안 맞는 과목도 있었는데, 이번에 일냈네요.... 기숙사 못 들어가면 어쩌나.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 책임자 3838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서울대 뺀 지거국끼리 한국대로 통합"

**에 총맞았나 부산경북이 개손해보는데 하향평준화지 무슨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