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잔데요

"실업계 2등급이라도 명전갈바엔 한서삼간다"

전문대 줘도 안간다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 설계자 2908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등록금때문에"

대학포기하신분계심? 낮은대학인데 장학금주는데 갔다던가...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 텐덤형 25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