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업계 2등급이라도 명전갈바엔 한서삼간다

"18퍼면 A나오나여?"

18퍼던데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우별똥별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여잔데요"

물치랑 회계 중에 어디가 더 괜찮을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제_주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