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금때문에

"여잔데요"

물치랑 회계 중에 어디가 더 괜찮을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제_주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대학 전문대갈까요 4년제갈까요"

고3인데 고123다합치면 3후반어거지로 나오는성적입니다 일반고이구요 ;; 수능도 사탐은 3~4 국영수 거의5등급밖에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