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작년 수능 때 자리 1번이었다

"국민대 영디과 vs 교원대 미교과"

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어디가 더 좋을까? 난 무조건 모션그래처로 취직하고 싶은데 부모님은 어떻게라도 공무원이나 안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아주자동차공대 vs 전북대 기공"

자동차쪽으로 가고싶어서 고른 학과가 여긴데 판단좀 해즈세요 전북대 기공은 좀 힘들긴하지만

  • 작성자

    ratis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