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주자동차공대 vs 전북대 기공

"난 작년 수능 때 자리 1번이었다"

컴활처럼 자리마다 문제 다른 것도 아니고(홀수 짝수가 선택지 순서만 다른거지 내용이 다른 건 아니니까) 진짜 하나도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아니내일 수능인대 "

대학생뭐좋은거없녀;; 고딩땐 학교안갓는데 뭔가억울하네 나만 휴강안뜨냐??????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