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대 영디과 vs 교원대 미교과

"자리 27번 어때?"

**ㄴ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난 작년 수능 때 자리 1번이었다"

컴활처럼 자리마다 문제 다른 것도 아니고(홀수 짝수가 선택지 순서만 다른거지 내용이 다른 건 아니니까) 진짜 하나도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