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면 수시만 준비하는 재수생도 있던데

"물어볼거있어"

한세대 일반전형(면접)에 넣었는데 발표가 30일이야 수능최저는 없어 다른 안전빵 합격해서 정시애들 위해 올 9등급 ...

  • 작성자

    비닐봉지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18학번 수능 잘 치자"

수능 잘 쳐서 꼭 우리학교는 오지 마 너네가 열심히 노력한 결과로 우리학교 들어왔는데 군기받는거 너무 싫다 너넨 꼭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 창조자 92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