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8학번 수능 잘 치자

"보면 수시만 준비하는 재수생도 있던데"

얘들은 수시 시즌까지 뭐하고 지냄? 뭐 논술이나 적성 지원하면 학원 가겠지만 학생부 전형이면 할 게 없잖아? 종합이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지구과학 풀때 시간 넉넉하지?"

30분만에 금방풀겟지 보통?

  • 작성자

    레무링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