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어볼거있어

"수능 예비소집 보통 몇시에 감?"

재수생인데 10시까지 모교 교무실로 오라는데 물어보니ㅏ 다들 오후라고 하네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보면 수시만 준비하는 재수생도 있던데"

얘들은 수시 시즌까지 뭐하고 지냄? 뭐 논술이나 적성 지원하면 학원 가겠지만 학생부 전형이면 할 게 없잖아? 종합이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