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예비소집 보통 몇시에 감?

"요즘 아침마다 배아픈데"

수능날에도 아프면 어떡하지 중간에 화장실갔다가 시험치는게 나을까 그냥 참고 치는게 나을까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물어볼거있어"

한세대 일반전형(면접)에 넣었는데 발표가 30일이야 수능최저는 없어 다른 안전빵 합격해서 정시애들 위해 올 9등급 ...

  • 작성자

    비닐봉지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