얘들아 오늘자 복학왕 꼭 봐라

"수능D-1되고서 느낀점"

기분이 뭔가 후련하기도 하지만 아쉽기도 하네요...3년간 친구들과 몰래 게임도 하고 야식도 시켜 먹고 수더도 떨던 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 설계자 12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님들 저 학종으로 사배자전형넣었는데"

내신이 2.0차이 날 정도로 제가 높은데 합격할까요? 면접은 없어요.

  • 작성자

    공대생인데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