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 저 학종으로 사배자전형넣었는데

"얘들아 오늘자 복학왕 꼭 봐라"

진짜로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아까 재수할지 공시준비할지 조언구한놈임"

내용을 더하자면 제가 10년전부터 천식이심해서 개인병원, 종합병원,대학병원 다 1년이상 진료기록있고 폐기능검사도 쓰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