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D-1되고서 느낀점

"앗"

탐구볼때 첫번째꺼과목코드 쓰고 시험보고 두번째꺼 과목코드써야되지??

  • 작성자

    ㅇㄴㄴ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얘들아 오늘자 복학왕 꼭 봐라"

진짜로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