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 이렇게 사탐은 과탐보다 컷이 높냐

"대학교 가기싫은데 어쩌면 좋을까요?"

애초에 하고싶은것도 없어서 대학교 진학이 무슨 소용인가 싶어요. 대학교 들어가도 방황만 엄청나게 할꺼같아 고민입니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진짜 드립안치고 재수 확정인 사람 있어?"

난 수능끝나자마자 알바 하고 재수 할건데 부모님이 반대중.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