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드립안치고 재수 확정인 사람 있어?

"왜 이렇게 사탐은 과탐보다 컷이 높냐"

문과는 전체 인원도 많고 깔아주는 인원도 엄청나잖아...? 사탐이 그렇게 말도 안되게 쉬운 건 아닌 것 같던데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어디가야하죠.."

한신대-한국사학과 대진대-역사문화콘텐츠학과 2학년땨 미디어 복수전공 생각도있어요~~ 집은 대진대가 가깝긴합니다.

  • 작성자

    꺄르륶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