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교 가기싫은데 어쩌면 좋을까요?

"다들점심뭐싸가?"

난 주말마다 학교에서 라면김밥먹어서 이번에도 라면김밥에 초콜릿, 견과류 가져가는데 어때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왜 이렇게 사탐은 과탐보다 컷이 높냐"

문과는 전체 인원도 많고 깔아주는 인원도 엄청나잖아...? 사탐이 그렇게 말도 안되게 쉬운 건 아닌 것 같던데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