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저 맞추는 사람이나 정시러들

"2.9인데 에리카 기계붙겠지"

생기부 21쪽 3학년때 성적 조금 떨어졌지만 기계제어 관련 활동도하고 물리동아리 회장 2년 , 교내 과탐대회 금상 ...

  • 작성자

    >w<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내신2.7전문대낼까요??"

에캠형들 나 수시6개썻는데 상향안쓰고 거의하향이거나 적정인거만6개써서 불안하지는않은데 우리형이 작년에 수시다떨어진적...

  • 작성자

    ^^^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