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.9인데 에리카 기계붙겠지

"영어 개노답있니??"

나 영어는 진짜 못하겠어서 국어로4등급 맞추려고하는데 잘한걸까? 학년내내 국어는 잘해왔는데 수능은 다르더라ㅜ 그래도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최저 맞추는 사람이나 정시러들"

순공시간 얼마임?? 요즘 나만 공부안되는느낌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