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2.7전문대낼까요??

"최저 맞추는 사람이나 정시러들"

순공시간 얼마임?? 요즘 나만 공부안되는느낌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근데 왜 한동대 **이라하는거임..?"

아니그냥 순수하게궁금해서 알아보니가 그렇게 낮은학교아닌ㄱㅎ같단데ㅠㅠㅜ 우리교회쌤 아들이 수능망쳐서 올해 갔다던뎅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 파이리 92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