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아

"정시영어"

정시파인데 영어4등급나와 영어공부어떻게 해야돼?제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기말고사"

재수할생각 1도없는데 성격상 안하진 못하겠다 ㅜㅜㅜ 왜하고있을까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