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말고사

"님들아"

나 영어단어가 음...그냥 60점대 맞는 성적인데 지금부터 단어만 외울거 정시 생각x 미래에도 도움되지요?? 토익이...

  • 작성자

    ůýþğtý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한국해양대 공대"

수시쓴사람~~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 상담가 4626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