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영어

"영어 절평전에 1,2등급 왔다갔다 했는데"

절평으로 바뀌고 공부 좀 소홀히 햇더니 2,3등급으로 떨어졋는데 모고돌리고 기출 돌리면 다시 복귀할수있을까?ㅠㅠ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 샹크스 25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님들아"

나 영어단어가 음...그냥 60점대 맞는 성적인데 지금부터 단어만 외울거 정시 생각x 미래에도 도움되지요?? 토익이...

  • 작성자

    ůýþğtý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