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 절평전에 1,2등급 왔다갔다 했는데

"대학 들어가는 생기부"

출석 2학기꺼는 안 들어가죠? 내일 조퇴하고 치과갈려고 하는데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정시영어"

정시파인데 영어4등급나와 영어공부어떻게 해야돼?제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