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들어가는 생기부

"정말 고3은 스트레스인거 같음"

물론 수능때까지 가는 고3 주변에 애**들 수시원서만 썼을뿐인데 이미 합격 분위기고 반에서 반이상은 전문대가는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영어 절평전에 1,2등급 왔다갔다 했는데"

절평으로 바뀌고 공부 좀 소홀히 햇더니 2,3등급으로 떨어졋는데 모고돌리고 기출 돌리면 다시 복귀할수있을까?ㅠㅠ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 샹크스 25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