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3등급에 모고 111121인데

"수학이고민 공고생"

8개월이 지나면 대학을가는데 기계과 로 갈건데 수학을 못해요 그래서 학원이라도 다녀야할까요

  • 작성자

    bcdujvxrhvdt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특성화고 3등급초반정도인데 ..."

단국대 문과 부동산학과 가고싶은데 갈수있을까..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 북금곰 45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