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이고민 공고생

"4성 장군"

기만질 하려다 실패했네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내신 3등급에 모고 111121인데"

정시파야할까요??ㅠ 지금 2학년이고 1학년때 생기부 12장이었고 수상도 20개정도 해서 학종 버리기 아까운데.. 세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 성적표 68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