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대학에서 산학협력업체 ?

"이과내신3극초로 울산대쓰는거 어때"

부,경대 논술도 ㄱㅊ하려남?? 수학,과학이내신 다 먹여살리거덩요

  • 작성자

    여우별똥별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님들 거기서 거기인가요?"

지금 광주보건대 물치랑 대구보건대 물치 생각중인데 거기서 거기인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 군입대 89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