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내신3극초로 울산대쓰는거 어때

"국민대vs외대 글로벌"

국민대 일본학과vs한국외대 일본어통번역(글로벌캠퍼스) 어디가 나음?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 피카츄 61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ㅈ대학에서 산학협력업체 ?"

그 해당학교 나오면 들어가기 쉬움 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 흰수염 18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